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2년 공인중개사 등 시험에 합격한 환급 대상자들에게 27일 환급금 전액을 조기 지급했다.
지난 2022년 에듀윌 출신 합격자 수와 환급금은 모두 `사상 최대` 기록을 세웠다. 이에 에듀윌은 원활한 환급을 위해 당초 2월까지 4회에 걸쳐 환급금을 지급할 계획이었으나, 이를 1개월 가량 앞당겨 환급금 전액을 조기 지급했다.
공인중개사 합격자의 경우 에듀윌 출신이 급증하며 역대 최대 규모에 달하는 54억 원을 환급하게 됐다.
지난 해 합격자 수와 환급금 모두 사상 최대 기록을 달성한 것에 대해 에듀윌은 합격생 빅데이터를 연구해 개발한 학습 커리큘럼과 과목별 1타 교수진, 매년 베스트셀러 1위를 지켜온 독보적인 교재의 공이 큰 것으로 분석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난해 에듀윌을 통한 합격자를 창립 이래 가장 많이 배출했다. 이에 모든 직원이 보다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해 당초 공지한 일정보다 더 빠르게 환급금을 지급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성과를 만들 수 있도록 에듀윌의 커리큘럼과 교수진, 교재 등 합격 시스템을 믿고 최선을 다한 모든 합격자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2016년에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대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으며, 현재까지 7년간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