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가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경서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일곱 번째 OST `Wonder Why (원더 와이)`가 지난 25일 오후 6시 발매됐다.
경서의 `Wonder Why`는 발매 이틀 뒤인 27일 오전 8시 기준 음원 사이트 멜론 TOP100 차트 진입에 성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경서를 향한 리스너들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Wonder Why`는 어느새 색이 바뀐 사랑을 홀로 붙잡으며 알면서도 떠날 수 없는 가슴 아린 열병을 재즈풍의 아련한 분위기로 풀어낸 곡이다. 경서는 매력적인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곡을 완성해 내며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감미로운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경서의 목소리는 극중 상수(유연석 분)와 수영(문가영 분), 미경(금새록 분), 종현(정가람 분) 사이의 서로 바래져가는 운명적 사랑에 대한 갈등을 음악으로 고스란히 그려내며 몰입도를 높였고, 극이 주는 울림과 감동을 극대화시켰다.
`Wonder Why`는 발매 후 "드라마랑 찰떡이다", "각 캐릭터에 대입하며 반복해서 듣고있다", "드라마 끝나도 듣는 사람 많을 듯", "많이 기다렸다"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Wonder Why`의 음원 차트 롱런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