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이 믿고 듣는 보이스로 울림을 전한다.
지난 29일 야오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양요섭이 참여한 `야오키(YAOKI)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덤덤하게 또, 안녕`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슬픔에 잠긴 듯한 여자가 등장해 천천히 눈물을 흘린다. 이와 함께 슬픔을 억누르는 듯한 양요섭의 감수성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더욱 먹먹한 감정을 자아낸다. 특히 "덤덤하게 또, 안녕"이라는 짧은 한 소절만으로도 이별의 아픔을 극대화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야오키 프로젝트`는 외계에서 온 고양이 야오키(YAOKI)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글로벌 음악 브랜드다.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 위클리(Weeekly)에 이어 양요섭이 `덤덤하게 또, 안녕`의 가창에 참여해 프로젝트 열기를 잇는다.
`덤덤하게 또, 안녕`은 사랑했던 기억이 희미해지고 헤어진 나날에 익숙해져 가는 현실적인 이별의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이 곡을 통해 야오키는 인간의 이별과 슬픔의 감정을 교감하게 된다.
앞서 위클리가 캐럴송 `Happy Christmas(해피 크리스마스)`를 발매하며 행복한 감정을 전한 가운데, 앞으로도 K-POP 아티스트들과 야오키가 만나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긴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양요섭이 가창한 `야오키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덤덤하게 또, 안녕`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