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STAYC)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더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베어)`의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스테이씨는 오는 3일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Poppy (파피)`의 한국어 버전 음원 선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5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6일부터 9일까지는 개인과 유닛,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오픈한다.
이어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을 통해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는 등 발매일인 14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키치한 무드의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곰인형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스테이씨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Teddy Bear`는 스테이씨가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스테이씨의 음악적 성장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탄탄한 가창력과 다채로운 음색을 통해 매 앨범 히트곡을 발표해온 스테이씨는 이번에도 글로벌 존재감을 증명할 계획이다.
스테이씨는 지난 2020년 11월 데뷔한 이후 ‘에이셉’(ASAP), ‘색안경’ 등 여러 히트곡을 내며 대표적인 K팝 4세대 걸 그룹으로 주목받았다. 데뷔 이래 줄곧 완성도 높은 무대와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스테이씨는 앞서 다양한 국적의 전 세계 어린이들의 신곡 리액션 영상과 유니크한 매력을 담은 콜라주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는 오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