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쥬 뗌므’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석촌호수 전망을 자랑하는 소피텔 서울의 시그니처 객실인 럭셔리 레이크 룸 무료 업그레이드 1박과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 조식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프렌치 레드 와인 & 사랑스러운 곰돌이 모양 두두 베어 라즈베리 초콜릿이 제공되어 사랑하는 연인과 둘만의 시간을 더욱 달콤하고 로맨틱한 순간으로 가득 채워준다.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쥬 뗌므’ 패키지 예약은 2월 1일부터 3월 11일까지, 투숙은 오는 2월 13일부터 3월 14일까지이며, 3일 전 예약 필수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허니문, 프로포즈, 생일 등 특별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는 로맨스 패키지 ‘로맨스, 더 프렌치 웨이’도 준비되어 있다.
소피텔 서울에서 가장 좋은 뷰를 자랑하는 오페라 스위트 객실 1박으로 구성된 본 패키지는 플라워 & 벌룬 데코레이션이 포함돼 있어 연인이 서로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32층에 위치한 라운지 클럽 밀레짐과 무료 발렛 서비스 등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특별한 호캉스를 즐기는 연인을 위한 선물로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 바디 2종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