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지난 28일. `2023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사나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유사나의 성장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행사인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은 연중 가장 큰 규모로 해마다 개최되고 있다. 창립 20주년을 맞은 올해는 이를 기념해 지속적이고 폭발적으로 성장한 지난 20년을 되돌아보는 시간이었다. 아울러 긍정, 성장, 성숙 키워드를 바탕으로 회원들과 올 한 해 함께 이뤄나갈 성장의 비전을 공유,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인 `메타볼리즘 플러스` 출시 소식과 더불어 새롭게 업데이트 된 다이어트 챌린지 등 다채로운 소식이 전해져 2023년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올해 5월 예정된 글로벌 기업 행사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의 첫 한국 개최에 대한 소식 및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이 가져올 성장에 대한 확신을 공유하는 등 유사나의 향후 발자취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밝혔다.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 코리아 창립 20주년과 한국의 첫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 개최는 여러모로 의미하는 바가 크다"며 "올 한 해는 자사의 잠재력과 파워를 세계에 증명하고 또 한 번의 폭발적인 성장이 가능한 시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3년 자사의 핵심 키워드처럼 적극적인 지원 하에 긍정의 마음 그리고 내면의 성숙을 바탕으로 2023년 성공의 습관을 꼭 만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본 행사의 티켓 사전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에 기부할 계획이다. 해당 기부금은 전세계의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서 필수 영양 및 식사, 공간을 마련하는 일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