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엔터테인먼트가 신예 발굴에 나선다.
HB엔터테인먼트는 “인도네시아 인기 웹툰 ‘피고르와 스파클링스(Virgo and the Sparklings)’의 오디션을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웹툰 IP 중 하나인 ‘피르고와 스파클링스’를 드라마 화 해 아시아 지역에서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틱톡을 통해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7개 국가에서 진행된다.
걸그룹 결성과 성장을 보여줄 수 있는 노래 및 댄스 실력과 히어로물에 적합한 액션을 보여줄 수 있는 타고난 재능을 가진 신예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배우에게는 해당 드라마에서 소개되는 두 개의 걸그룹 멤버로 참여할 수 있는 주·조연 캐스팅 기회가 주어진다.
오디션 지원은 지원서 작성 후 틱톡에 ‘HB Virgo오디션 챌린지’ 영상을 올려 참가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HB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월 아시아에서 가장 방대한 코믹 슈퍼히어로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중 하나인 인도네시아 IP기반 엔터테인먼트 부밀랑깃(Bumilangit)의 인기 웹툰 `피르고와 스파클링스`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HB엔터테인먼트는 이어 “이를 기반으로 K드라마와 K팝이 어우러진 독특한 동양 판 히어로물 시리즈를 제작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