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작사에 참여한 신곡으로 진심을 전한다.
하성운은 6일 0시 공식 SNS에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스노위 스타즈)의 첫 번째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구름과 별, 달이 그려진 리릭 티저 이미지에는 "달력 가득하게 적어두면 돼. 우리 함께할 모든 날. 차갑던 겨울밤도 이젠 따스해져. 유난히 눈부신 In your eyes"라는 문구가 필기체로 적혀 있다.
이는 하성운이 작사에 참여한 `Snowy Stars`의 가사 일부다. 팬들을 향한 하성운의 마음을 담은 듯 글만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전해져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Snowy Stars`는 하성운이 팬덤 하늘(HA:NEUL)이 탄생한 기념일인 2월 8일을 위해 입대 전에 미리 준비해둔 곡이다. 하성운은 `Snowy Stars`의 작사에 직접 참여하면서 각별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리릭 스포일러 티저 속 가사 일부가 벌써부터 팬들에게 훈훈한 온기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Snowy Stars` 완곡은 어떤 메시지를 선사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하성운은 지난해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하게 군 복무 중이다. 군 복무 중에도 팬들을 위해 라이브 영상에 이어 팬송 음원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끊임없는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하성운의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는 오는 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