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R&B 걸그룹 XG(엑스지)가 프로다운 면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
XG(주린·치사·히나타·하비·쥬리아·마야·코코나)는 지난 6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SHOOTING STAR’(슈팅스타) 자켓 촬영 영상을 공개했다.
?
공개된 영상 속 XG는 강렬하고 파격적인 콘셉트부터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까지 모두 섭렵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감각적인 트렌디함으로 ‘COOL KIDS’(쿨 키즈) 매력을 완성, 독자적인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
또한 XG 멤버들은 각자 콘셉트를 직접 설명하면서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가 하면, 촬영에 들어가자 각기 다른 매력으로 포토제닉한 제스처와 표정연기를 선보여 단숨에 눈길을 사로 잡으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
1월 25일 세 번째 싱글 ‘SHOOTING STAR’(슈팅스타)로 컴백한 XG는 컴백과 동시에 ‘유튜브 트렌드 월드와이드’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차트인인 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였다.
?
또한 타이틀곡 ‘SHOOTING STAR’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6일 기준 1200만 뷰를 돌파하는 뜨거운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각 음악방송의 공식 무대영상 조회수도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다.
?
최근 다채로운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는 XG의 ‘SHOOTING STAR’에는 타이틀곡 ‘SHOOTING STAR’와 ‘LEFT RIGHT’(레프트 라이트)가 수록됐으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싶은 진실 된 마음이 담겼다.
?
한편, XG는 앞으로도 확장된 세계관과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두터운 글로벌 팬덤 확보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