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군 복무 중 팬들을 위한 노래를 선보인다.
하성운은 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스노위 스타즈)를 발매한다.
`Snowy Stars`는 서정적이면서 감미로운 하성운의 보컬이 인상적인 그루비 R&B 장르의 곡이다. 어디에서나 보이는 달과 별처럼 떨어져 있어도 우리의 마음은 항상 이어져 있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팬덤 하늘을 위한 노래인 만큼 하성운은 `Snowy Stars`의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또한, 자신의 군 복무 중에 기념일을 맞이할 팬들을 위해 입대 전 `Snowy Stars`의 녹음과 준비를 모두 마무리했다.
앞서 공개된 `Snowy Stars`의 두 번째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에도 "Too many Stars in the sky. 하얀 옷을 걸쳐 입고 네게 춤추듯 Move. You are my sky. 별처럼 같은 달 아래서 잘 자 오늘도. I`m by your side"라는 따뜻한 가사가 담겼다. 이에 하성운이 전하고자 하는 `Snowy Stars`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실제로 하성운의 편지 같은 `Snowy Stars`의 가사가 팬덤 하늘과 많은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든든한 확신을 모두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하성운은 춤과 노래는 물론, 송라이팅에서도 탄탄한 실력을 지닌 올라운드 솔로 아티스트다. 지난해 미니 7집 `Strange World`(스트레인지 월드) 타이틀곡 `FOCUS`(포커스), 방탄소년단 지민과 듀엣으로 참여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With you (위드 유)` 등을 선보이며 입대 직전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는 육군 현역으로 성실하게 군 복무 중이다.
하성운의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는 8일 낮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