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가 또 한 번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주간 차트 정상을 밟으며 뜨거운 현지 인기를 증명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트레저의 일본 첫 번째 싱글 선공개 곡 `Here I Stand-Anime Edit-`는 라인뮤직 주간차트(2023.02.01 ~ 2023.02.07)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1월 30일 음원 발매 직후 1위로 직행한 뒤 실시간·일간은 물론 주간 차트 왕좌까지 점령한 것.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Here I Stand`는 세련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록 장르의 일본 오리지널 곡으로 오는 3월 31일 개봉되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블랙 클로버 마법제의 검` 주제가로 낙점됐다. 결코 꿈을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가사에 트레저 특유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더해져 노래가 담고 있는 당찬 메시지를 극대화했다.
특히 이 곡은 교세라 돔 오사카 공연 앙코르에서 최초로 선보인데 이어 30일 오전 0시 쇼트 버전 음원을 기습 공개하는 깜짝 선물로 팬들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라인뮤직뿐 아니라 라쿠텐 뮤직 주간차트 1위를 비롯해 AWA, 아이튠즈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열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트레저는 특별한 현지 활동 없이도 데뷔곡 `BOY`를 시작으로 `사랑해 (I LOVE YOU)` `음 (MMM)` `MY TREASURE` `BEAUTIFUL` `직진 (JIKJIN)` `U` `HELLO` 등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1위를 달성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한편 트레저는 3월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마카오, 홍콩 순으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인기몰이에 불을 지필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