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F서현파트너스 (서현회계법인, 이현세무법인, 법무법인 두현)가 국세청 출신 세무전문가 이명진, 김서영 위원을 영입하고 업무 전문성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명진 위원은 세무조사 조력, 조세불복, 세무 컨설팅 업무 베테랑이다. 국세청 조사국, 서울지방국세청 조사 1국, 서울지방국세청 조사 4국 등 주요 요직을 거쳤다. 이와 함께 반포세무서 재산세과, 동작세무서 조사과, 서대문세무서 납세자보호실 등에서 근무하면서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기도 했다.
김서영 위원은 국제조세와 조세자문 분야의 전문가다. 중부지방국세청 조사1국, 국세청 법령해석과, 부산지방국세청 납세자보호담당관실과 서울지방 국세청 법인세과 등에서 주요 보직을 두루 맡았다.
이명진 위원은 다양한 세무조사 경험을 바탕으로 세무조사 조력 및 컨설팅, 세무진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PKF서현파트너스 내 별도의 세무조사 지원센터를 구축하여 보다 고도화된 세무조사 조력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서영 위원은 법무법인 두현에서 조세소송과 관련된 세무자문 업무를 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국제조세 분야에 대한 주요 쟁점 분석 및 소송 대응 전략 모색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한편 PKF서현파트너스는 서현회계법인, 이현세무법인, 법무법인 두현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하나의 조직이념으로 뭉친 강력한 전문가 연합조직이다.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회계·세무·법률·재무자문·컨설팅 서비스를 원스탑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명진 위원 약력사항
▲ 1969년 출생
▲ 국립세무대학 8기
▲ 국세청 조사국
▲ 서울지방국세청 조사1국
▲ 서울지방국세청 조사4국
▲ 반포세무서 재산세과, 동작세무서 조사과, 서대문세무서 납세자보호실
▲ (현) 법무법인 두현
김서영 위원 약력사항
▲ 1970년 출생
▲ 숙명여자대학교
▲ 중부지방국세청 조사1국
▲ 국세청 법령해석과
▲ 부산지방국세청 납세자보호담당관실
▲ 서울지방국세청 법인세과
▲ (현) 법무법인 두현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