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CLASS:y)가 일본 오리지널 싱글 ‘TARGET’(타겟)을 선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9일 “클라씨(형서, 채원, 혜주, 리원, 지민, 보은, 선유)가 지난 8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본 오리지널 싱글 ‘TARGET’ 음원 발매, UNIVERSAL MUSIC JAPA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번째 일본 싱글 ‘TARGET’은 데뷔 싱글 ‘SHUT DOWN(셧다운)’ 일본어 버전 이후 처음 내놓는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레트로 걸 크러쉬 콘셉트로 일본과 한국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키고 전 세계를 목표로 달려가겠다는 일곱 멤버의 포부가 담겼으며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반복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공개된 ‘TARGET’ 뮤직비디오는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올블랙 레더 의상으로 차갑고 시크한 분위기를 뽐내는가 하면 영상 말미에 상큼한 의상으로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를 펼치며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한편, 클라씨는 오는 22일 ‘TARGET’의 수록곡 ‘ZEALOUS(질러스)’ 일본어 버전과 함께 앨범을 발매한다. 또한 7월 브라질에서 처음 개최되는 페스티벌 ‘Asia Star Festival 2023’ 출연 소식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