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저스트비(JUST B)가 `MBTI`로 쿨한 바이브를 보여준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전날에 이어 9일 0시에도 공식 SNS에 컬래버레이션 앨범 `JUST Be with you Part.1`(저스트 비 위드 유 파트 원)의 두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첫 번째 오피셜 포토에서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하이틴 감성을 보여준 저스트비와 알렉사(AleXa)가 이번엔 파티룩을 입고 또 한번의 변신을 선보였다. 반짝이는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블랙 앤 화이트 착장이 이들의 화려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미국 고등학교 프롬 파티를 연상시키는 쿨한 분위기도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두 가지 콘셉트를 모두 제 옷처럼 소화한 저스트비와 알렉사의 케미스트리가 신곡 `MBTI`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하이틴 영화 주인공 같은 이들의 시너지가 다양한 방식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저스트비는 올해 첫 국내 음악 활동으로 알렉사와 함께 `JUST Be with you Part.1`을 준비했다. 이번 앨범은 저스트비의 데뷔 후 첫 정식 컬래버레이션이기도 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MZ세대의 소통방식이라고도 불리는 성격유형검사 `MBTI`를 곡명으로 낙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가지 오피셜 포토로 하이틴 영화 주인공 같은 청춘 감성을 보여준 저스트비와 알렉사가 올해 밸런타인 데이에 어떤 달콤하고 통통 튀는 호흡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저스트비와 알렉사가 함께한 `JUST Be with you Part.1`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