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앤오프(ONF) 효진이 독보적 감성으로 신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 효진의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효진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어딘가 편안하고 자유로운 무드는 물론, 따뜻하고 감각적인 룩으로 포근한 분위기까지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장난기 넘치는 미소부터 한층 깊어진 촉촉한 눈빛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는 남다른 표현력이 강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지난 8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효진이 놀이공원 속 다채로운 의상으로 등장, 마치 함께 데이트를 하는 듯 설렘을 유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효진 특유의 감성을 가득 담은 이미지를 공개한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들려줄 효진의 목소리에도 기대가 모인다.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은 지난 8월 완전체로 발매했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에 이어 온앤오프가 또 한 번 군백기 중 공개하는 신보다.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과 변함없는 사랑을 전하고자 입대 전 준비를 완료했다.
앞서 효진이 속한 온앤오프는 ‘Beautiful Beautiful’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대세 보이 그룹’ 반열에 올랐고, 같은 해 ‘여름 쏙(POPPING)’, ‘Goosebumps’로 각종 신기록과 국내외 차트 및 음반 판매량으로 큰 성과를 거뒀다. 지난 2021년 12월에는 내국인 멤버 전원이 차례로 입대하는 이례적 행보로 큰 화제를 모았고, 전역 후 재개될 완전체 활동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 효진의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