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현지 입맛에 맞춰 출시한 불닭볶음면이 출시 초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삼양식품은 지난달 25일 일본에 출시한 야키소바불닭볶음면 초도 물량 20만개가 2주만에 완판됐다고 13일 밝혔다.
야키소바불닭볶음면은 일본 대표 음식 야키소바에 불닭의 매운 맛을 접목시킨 현지 시장 맞춤형 제품이다.
일본 최대 할인점 돈키호테에 가장 먼저 입점 됐는데, 야키소바불닭볶음면은 이 곳에서 판매되는 불닭브랜드 중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삼양식품은 이달부터 로손 등 편의점 채널에도 이 제품을 입점시킨다는 계획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출시 초반이지만 현지인뿐만 아니라 일본을 찾은 한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필수 아이템으로 언급될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동남아 등 아시아 전역으로 야키소바불닭볶음면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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