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샤이니 민호)가 예능 접수에 한창이다.
최민호는 청춘들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에 하정우, 주지훈, 여진구와 함께 출연, 지치지 않는 체력과 센스 넘치는 배려심으로 매회 차 미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더불어 최민호는 적극적으로 제작진들과의 미션 흥정에 나선 것은 물론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풍경을 유려하게 소개, 틈을 놓치지 않는 분량 확보 멘트들로 멤버들의 박수를 받으며 예능 베테랑다운 면모를 제대로 뽐내고 있다.
여기에 최민호는 오는 17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K웹툰과 K팝 아티스트가 만나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담은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쇼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의 메인 MC로 발탁되어 연이은 화제를 이끌고 있다.
특히 최민호가 진행을 맡을 ‘웹툰싱어’는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기술을 융합한 차원 높은 몰입감의 무대 구현을 예고한 만큼 최민호의 유려한 진행 실력과 데뷔 16년 차 만렙 경험으로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민호가 힐링을 선사하는 ‘두발로 티켓팅’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압도적 스케일로 감탄을 자아낼 ‘웹툰싱어’는 2월 17일 첫 공개되며, 모두 티빙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