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DK가 얀의 명곡을 재해석한다.
DK는 오는 2월 19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심(心)`을 발매한다.
`심(心)`은 지난 2002년 발매된 얀의 정규앨범 `Another Story (어나더 스토리)`의 수록곡으로, 헤어진 전 연인의 행복을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특히 애절하면서도 파워풀한 DK의 목소리가 곡의 감정선을 이끌며 몰입도를 높이고, 폭발하듯 터져 나오는 가창력이 더해져 진정성 넘치는 곡을 완성할 전망이다.
DK는 그동안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등 DK만의 명불허전 음색과 감정으로 사랑받아왔다. 또한 드라마 `하이에나`, 프로그램 `남의 연애`, `연애의 참견 시즌2` 등 OST 가창에 참여하며 대중과 만나왔다.
`방구석 캐스팅`은 다채로운 개성의 보컬을 지닌 가창자와 그에 걸맞은 명품 곡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그동안 한동근의 `사랑인걸`, 윤민수의 `그녀를 찾아주세요`, 마마무 문별의 `서툰 이별을 하려해`, 테이의 `Monologue`, KCM의 `사랑아`, 민서의 `하루만큼`, 김연지의 `가슴으로 운다`, 양다일의 `사랑해도 될까요`, 허각의 `Endless` 등 다양한 곡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DK가 가창에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심(心)`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