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JUST B)가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올해 첫 신곡을 선보인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알렉사(AleXa)와 함께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앨범 `JUST Be with you Part.1`(저스트 비 위드 유 파트 원)을 발매하고, 올해 국내에서 첫 음악 활동에 나선다.
`JUST Be with you`는 지난해 열린 저스트비의 첫 번째 미니 단독 콘서트 공연명이자 올해 정식으로 출범한 글로벌 프로젝트다. 저스트비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JUST Be with you`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친밀한 소통에 나선다.
Part.1 앨범 타이틀곡 `MBTI`는 미디엄 템포 R&B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생각의 방식과 성격을 가졌어도 우리는 같은 존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저스트비의 직전 앨범인 미니 3집 `= (NEUN)`와 같은 핵심 메시지 `평등`이 성격유형검사 `MBTI`라는 색다른 소재로 표현됐다.
`MBTI`의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에서는 저스트비, 알렉사의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다. 스쿨룩과 파티룩으로 연출한 하이틴 감성이 보는 재미를 더하고,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손동작과 신선한 페어 안무 구도는 `함께`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더욱 유쾌하게 그려낸다.
그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아온 저스트비와 알렉사가 올해 밸런타인 데이에는 생기발랄한 하이틴 콘셉트를 선보인다. 이들의 새로운 매력은 물론, 기대 이상의 시너지까지 더한 `MBTI`가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저스트비와 알렉사가 함께한 `JUST Be with you Part.1`은 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