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대전’ 한서준, 의리+순수 볼매 매니저 완벽 변신

입력 2023-02-15 12:10  



‘연애대전’ 한서준이 볼매 매니저로 출연, 신스틸러 맹활약을 펼쳤다.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다. 한서준은 톱스타 남강호(유태오 분)의 충직한 매니저 윤상섭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다.

3년차 로드 매니저인 상섭은 성실하고 정직한 인물로 강호와 서로 신뢰하며 믿음을 주고 받는 사이이다. 우직하고 순수한 성격의 상섭은 어느 현장이나 강호를 완벽하게 보필하며 자신의 일에 충실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기 연습을 하던 도원준(김지훈 분)과 강호를 보고 오해해 놀라면서도 자리를 피해주거나 선글라스 낀 강호의 운전실력에 겁을 내는 장면에서는 상섭의 순수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여미란(김옥빈 분)의 액션이나 센스 있는 말솜씨에 미소 짓거나 전 남친에 쿨한 미란의 태도에 멋지다고 호응하는 등 미란에게 편견 없이 다가가는 장면에서는 열린 태도로 호감을 샀다.

그러나 자신의 일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프로의 모습으로 책임감 있는 태도를 보였다. 선을 넘으려는 팬클럽 회장을 제지하거나 속이 체했음에도 강호를 끝까지 책임지던 상섭의 면면은 위기에 몰린 미란과 강호의 편을 끝까지 드는 모습으로 빛을 발했다. 계산적인 태도만 보이는 직원들에게 화를 내며 입단속 시키는 상섭의 충직한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도 감동을 전했다.

상섭 역을 맡은 한서준 또한 배역에 완벽 동화하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번 배역을 위해 살을 찌우며 외모부터 변신한 한서준은 상섭이 운전하는 차량을 몰기 위해 1종 면허를 따며 운전 연습에 몰두하는 등 연기 외적인 면에서부터 노력을 하며 배역에 애정을 선보였다고 전한다. 여기에 더해 한서준은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순수하면서도 우직한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살려내며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 전개에 흥미를 더했다.

데뷔 이후 독립영화와 웹드라마 등을 오가며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온 한서준은 최근 연극 ‘운빨로맨스’와 ‘임대아파트’에 출연하는 등 연극 무대에 도전하며 연기력 향상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연애대전’을 통해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 만큼 다음 작품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연애대전`은 지금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