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자사 유튜브 채널인 투자로그인의 영끌로맨스 누적조회수가 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영끌로맨스는 지난해 11월 NH투자증권이 제작한 리얼 연애 프로그램으로 공개 전 예고편과 티저만으로 조회수 30만 회를 올리는 등 론칭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영끌로맨스는 `영혼을 끌어모은 달콤치열한 현실연애`라는 부제목처럼 연애도 투자라고 생각하는 30대의 연애 현실을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시드머니인 다이아몬드를 운용해 데이트권을 획득한다거나, 가치관 포트폴리오를 통해 첫인상 선택을 하고, 연애고수와 투자 고수 패널이 러브라인을 분석하는 등 기존 연애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증권사만의 정체성을 잘 녹였다.
영끌로맨스는 이날까지 누적 조회수 약 212만 회, 좋아요 및 댓글은 약 4천 건에 달한다.
정중락 NH투자증권 플랫폼혁신본부 대표는 "영끌로맨스 방영 이후 투자로그인 채널의 MZ세대 시청자 비중이 기존 대비 두 배 이상으로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MZ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NH투자증권에 대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