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sogumm (소금)이 웰메이드 트랙으로 AOMG와 아름다운 이별을 기념했다.
sogumm은 지난 14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사랑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OMG는 sogumm의 영상 모음집을 추가로 공개하며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사랑해 (Feat. 실리카겔)`는 피아노 반주로 시작해 풍부한 밴드 사운드로 이어지는 분위기 있는 곡이다. sogumm의 말하는 듯 담담하고 차분한 보컬에 실리카겔의 연주가 더해져 듣는 재미를 끌어올렸다.
특히 곡 후반부에서는 감정이 북받치는 듯한 표현을 통해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못한 후회가 담긴 진심 어린 마음을 보여준다. 무엇보다 sogumm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됐다. 앞서 공개된 티저 속 레트로한 감성과 대조되는 `사랑해 (Feat. 실리카겔)`의 서정적인 가사와 뮤직비디오 영상미가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디지털 싱글 [사랑해]는 sogumm이 AOMG에서 발매하는 마지막 앨범이기도 하다. 이에 AOMG는 발매 후 공식 SNS에 sogumm의 활동 영상을 모은 콘텐츠를 추가로 게재해 감동을 배가했다.
sogumm은 지난 2019년 MBN에서 방송된 AOMG 경연 프로그램 `사인히어`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이후 지난 3년간 AOMG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트렌디한 음악으로 리스너들과 활발하게 소통해왔다.
이번 디지털 싱글 [사랑해] 발매와 함께 AOMG와의 계약이 종료되는 첫 번째 아티스트인 sogumm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