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IU)가 펩시 새 CF를 통해 대체불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은 지난 14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펩시 프로젝트`와 함께하는 아이유의 TV CF 블루 앤 블랙(BLUE & BLACK) 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앞서 공개된 제로 슈거 편과 블루 편을 믹스한 새로운 버전의 CF로, 아이유의 맑은 청순미와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동시에 담아낸 화려한 연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청순함의 상징인 흰 크롭티와 청바지를 입고 등장한 아이유는 긴 생머리를 귀 뒤로 넘기는 사랑스러운 제스처와 특유의 상큼한 미소로 제품의 청량감을 완벽하게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아이유가 펩시를 마시는 장면에서 순식간에 화면이 전환됐다. 블랙 드레스의 고혹미 넘치는 여신으로 변신한 아이유는 깊은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치명적 카리스마를 발산, 이전의 청초함과 상반되는 반전 매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이번 블루 앤 블랙 편 CF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해 내는 팔색조 매력과 눈 뗄 수 없는 원톱 클래스 미모로 `광고 요정`의 저력을 재차 확인시킨 아이유는 계속해서 펩시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해 `2022 펩시 프로젝트`를 통해 제품의 시원하고 상쾌한 매력을 전달하며 대체불가 `광고 퀸`의 파워를 입증한 아이유는 이번 `2023 펩시 프로젝트`를 통해 또 한번 그 풍부한 청량감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