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 안유진이 네파(NEPA)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17일 안유진과 함께한 2023 S/S 화보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는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과 함께 아노락과 재킷 등 네파의 신제품을 착용한 안유진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담고 있어 이목을 끌었다.
화보 속 안유진은 재킷의 모자를 끌어올리며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양쪽 주머니에 손을 넣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등 봄바람같이 싱그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불리는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이 가진 밝고 긍정적인 매력이 자연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감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안유진만의 활기찬 매력으로 자연이 주는 즐거움을 전달하며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고자 한다.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워진 네파와 새 모델 안유진이 함께할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최근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남녀노소 불문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안유진은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네파의 새로운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웃도어의 즐거움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데뷔 첫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