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해리안윤소안이 설렘의 감정을 담은 곡을 선보인다.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세 번째 가창자로 해리안윤소안이 참여해 오는 22일 `우리 지금 연애해요`를 발매한다.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드라마, 영화, 도서, 웹툰, 미술, 사진, 공연 등 문화 콘텐츠의 장르 경계를 허물고 작품이 지닌 서사와 스토리를 콘셉트로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키는 감성 프로젝트다.
첫 번째로 네이버 웹툰 `신부가 필요해`(공동제작 피플앤스토리, 바이포엠스튜디오/원작 박수정/작가 루홍, 미니)와 손잡아 가수 한동근이 첫 음원 `I’ll Be(아이 윌 비)`를 발매했으며, 두 번째 주자 우주소녀 유연정이 `Secret Love(시크릿 러브)`를 발매하며 독보적인 감성을 선사했다.
세 번째 곡 `우리 지금 연애해요`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하게 활동 중인 프로듀서 Arthur J(아더 제이)와 포근한 감성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듀오 해리안윤소안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곡이다. 차별화된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에 걸맞은 곡의 탄생이 기대된다.
해리안윤소안은 2020년 싱글 앨범 `좀 늦으면 어때`로 데뷔한 친남매 듀오로, 유튜브 채널 `Harryan Yoonsoan 해리안윤소안`을 통해 약 7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며 다양한 노래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금수저` OST에도 참여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해리안윤소안이 가창한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우리 지금 연애해요`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