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해리안윤소안이 친남매 시너지를 발휘하며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였다.
지난 19일 오후 SUMMIT 공식 SNS를 통해 해리안윤소안이 참여한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세 번째 음원 `우리 지금 연애해요`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영상 속 해리안윤소안은 포근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공간에서 마주 보고 앉아 `우리 지금 연애해요`를 가창했다. 두 사람은 "우리 지금 연애해요 / 그대와 단둘이 같은 영화를 보고 같이 밥을 먹고 같은 곳을 보고 웃죠" "우리 지금 데이트해요 / 조금 늦은 만큼 남들보다 많이 서로를 아껴요 / 이젠 나를 안아요" 등의 가사가 담긴 멜로디를 번갈아 부르며 설렘의 감정을 자극했다.
`우리 지금 연애해요`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달달한 감정을 따스한 음악으로 표현한 곡으로, 해리안 특유의 매력적이고 포근한 목소리와 윤소안의 듣기만 해도 간질거리는 음색, 데이브레이크 정유종의 기타 연주가 만나 밀도 있는 몰입도를 보여준다.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드라마, 영화, 도서, 웹툰, 미술, 사진, 공연 등 문화 콘텐츠의 장르 경계를 허물고 작품이 지닌 서사와 스토리를 콘셉트로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키는 감성 프로젝트다.
첫 번째 감성 충전은 `신부가 필요해`로, 첫 번째 컬래버 주자로 한동근이 `I’ll Be(아이 윌 비)`를, 두 번째 주자 우주소녀 유연정이 두 번째 음원 `Secret Love(시크릿 러브)`를 발매해 감성을 불어넣었다.
한편 해리안윤소안이 가창한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우리 지금 연애해요`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