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딘딘이 신곡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소속사 측은 20일 “딘딘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닮은사람(Feat.딘딘) prod.by 딘딘`(이하 닮은사람)을 발매한다”며 “이어 오는 21일 새 싱글 `LOGOUT`(로그아웃)을 연이어 발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닮은사람`은 딘딘과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TVING `환승연애2` 출연자 정규민과 함께한 곡으로, 딘딘이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출연의 인연으로 컬래버가 성사됐다. 딘딘이 직접 작곡과 랩을 맡고, 정규민이 보컬과 앨범 아트워크,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참여했다. 두 사람이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보여줄 `닮은꼴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이어 21일 발표되는 `LOGOUT`은 딘딘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록 장르 곡이다. 다채로운 사운드의 질감에 유니크한 보컬 색이 얹어져 듣는 내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인터넷처럼 현실에서도 `LOGOUT`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발상에서 만들어진 이 곡은 힘들 때마다 도망가고 싶지만 결국 버텨내고 또 언제 그랬냐는 듯 지금을 살아가고 있을 우리의 모습을 딘딘만의 감성으로 그려냈다.
딘딘은 신곡에 `LOGOUT`에 대해 "2019년 발매된 정규 1집에 곡 수 때문에 아쉽게 실리지 못한 곡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이 노래를 듣는 이들이 잠시 동안이라도 나에게서 `LOGOUT` 하고 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진솔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딘딘은 이례적으로 이틀에 걸쳐 신곡을 발표한다. `닮은사람`과 `LOGOUT`의 앨범 아트워크가 연결되는 부분 또한 독특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딘딘의 새 싱글 `닮은사람(Feat.딘딘) prod.by 딘딘`은 20일 오후 6시, `LOGOUT`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