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장준이 `차이나는 클라스`의 신입생으로 예능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이장준은 오는 3월 5일 재정비 후 새롭게 돌아오는 JTBC 교양 예능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에 고정 패널로 합류한다.
지난 2017년 첫 방송된 `차이나는 클라스`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등의 분야의 어렵고 생소한 주제를 전문가를 통해 스토리텔링으로 쉽게 풀어나가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2개월의 휴식기를 마치고 새롭게 시작하는 첫 방송에 앞서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입생 이장준의 합류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입학 지원서에 좌우명 `사람 냄새`, 취미 `시장 조사`, 특기는 `무지에 창피함이 없음`이라는 다소 독특한 답변을 기입한 이장준은 "저는 틀려도 대답한다"라며 프로그램을 통한 강한 배움의 의지를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또 "분위기 메이커의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열심히 질문을 하는 `질문 머신`이 되겠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다지며 `차이나는 클라스`의 막내로 펼쳐 나갈 활약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이장준은 아이돌계 소문난 `입담 천재`다운 예능감과 활기찬 에너지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적재적소에 알맞은 토크와 날카로운 질문, 풍부한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새 멤버 이장준의 합류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함께 돌아온 `차이나는 클라스`는 오는 3월 5일부터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4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이장준은 최근 종영한 네이버 나우(NOW.) `god의 점심어택`을 비롯해 단독 예능 `장스타`, `뉴팡`, `맛집의 옆집`, `이게 될까?`,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광고 천재 씬드롬 시즌2`, `내일은 천재`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장스타`라는 수식어와 함께 차세대 예능 블루칩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