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가 ‘LEFT RIGHT’ 안무 연습 영상을 통해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XG(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지난 18일과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SHOOTING STAR’(슈팅스타)의 수록곡 ‘LEFT RIGHT’(레프트 라이트)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두 버전으로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 속 XG는 내추럴 하면서도 힙한 캐주얼 스타일링과 함께 등장, 평소 연습량을 증명하듯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와 여유로운 모습이 더해져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여기에 실제 음악 방송 무대를 방불케 하는 다양한 표정 연기는 물론, 연습 후반으로 이어질 수록 높아지는 열기와 흥을 돋우는 자연스러운 추임새들은 멤버들의 완벽한 시너지와 만나 함께 즐기고 싶은 기분 좋은 바이브가 느껴져 눈길을 끌었다.
XG가 앞서 공개한 타이틀곡 ‘SHOOTING STAR’ 안무 연습 영상이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수록곡 ‘LEFT RIGHT’ 안무 연습 영상 역시 XG만의 색깔을 느낄 수 있어 더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반복적인 신스 루프와 트랩 비트로 감각적인 R&B 사운드가 매력적인 ‘LEFT RIGHT’는 오로지 스스로를 믿고 꿈을 향해 정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현재 XG는 각종 음악 방송에서 ‘SHOOTING STAR’와 ‘LEFT RIGHT’ 무대를 통해 퍼포먼스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특히 지난 16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인 ‘LEFT RIGHT’ 무대에서는 멤버 전원이 같은 스타일링으로 등장, 오로지 퍼포먼스에만 집중해 놀라움을 자아내며 레전드 무대라는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XG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두터운 글로벌 팬덤 확보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