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새 출발을 앞둔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22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참여한 네이버웹툰 `연애혁명` OST `이젠 안녕`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연애혁명`은 이야기의 주인공인 공주영, 왕자림 커플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연애, 우정, 학업, 꿈 등 학생들의 생활을 현실적으로 그린 작품이다. 연재 시작부터 완결을 앞둔 현재까지 웹툰 랭킹 최상위권을 유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 4월 등장인물들의 졸업을 끝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모스트콘텐츠에 따르면 `이젠 안녕`은 졸업식 대표곡으로 익히 알려진 015B의 `이젠 안녕`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함께 했던 순간들을 추억으로 남겨야 하는 아쉬움과 훗날 재회에 대한 기다림, 약속, 다짐을 서정적으로 표현했다.
`이젠 안녕`은 다섯 멤버의 순수하고 감성적인 보이스가 아쉬움과 설렘의 경계를 섬세하게 그렸다. 여기에 레트로한 사운드로 원곡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모노트리 이주형 작곡가의 편곡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친구와의 추억을 회상하게 하는 한편, 새 학년, 새 학기를 앞둔 이들에게는 잔잔한 울림을 선사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 tvN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별을 쫓는 소년들`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 가창자로 참여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며 뛰어난 보컬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