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팬미팅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이성종은 21일 오후 공식 SNS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며, 순식간에 몰려든 팬들에게 안부 인사와 함께 "스포를 해주려고 라방(라이브 방송)을 켰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다음주면 오리엔테이션(팬미팅)을 하는데, 여기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합니다"라고 전하며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몰려든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으며, "이번 팬미팅의 드레스 코드는 꽃이다. 꽃과 관련한 아이템을 착용하면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할 예정"이라며 팬미팅의 드레스코드에 대한 정보까지 덧붙였다.
앞서 이성종은 오는 3월 4일 신한pLay스퀘어 라이브홀에서 팬미팅 `2023 이성종 오리엔테이션 [다시, 봄]` 개최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것을 예고했다.
공연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성종의 `2023 이성종 오리엔테이션 [다시, 봄]` 공식 포스터에서는 새 학기 오리엔테이션과 따뜻한 봄을 연상케하는 액자 속 꽃다발을 통하여 어느새 성큼 다가온 봄과 함께 팬들 앞에 설 이성종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 학기에 맞춰 개최되는 팬미팅인 만큼 봄을 닮은 이성종이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 등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면서 티켓 오픈 전부터 SNS를 통해 공연 정보 등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성종의 팬미팅 `2023 이성종 오리엔테이션 [다시, 봄]`의 티켓 오픈 일정은 인터파크를 통해서 오는 24일 이루어질 예정이며, 본 공연에서는 팬들에게 특별한 봄 선물을 선사할 수 있도록 이성종 또한 팬들을 만날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