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의 첫 공식 솔로 앨범 `FACE`의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23일 “지민이 오늘 공식 SNS에 솔로 앨범 `FACE`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이미지를 올렸다”고 밝혔다.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지민은 오는 24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솔로 앨범 `FACE`의 다양한 콘텐츠를 방출한다.
내달 6일에는 무료 음원 형태로 발표됐던 지민의 솔로곡 `Christmas Love`와 `약속 (Promise)`이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지민은 이어 8일 솔로 앨범 무드 포토를, 10일과 11일에는 각각 다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한다.
오는 3월 17일에 `FACE` 수록곡 중 선공개 곡을 발표할 예정이며, 그에 앞서 13일에 선공개 곡 포스터, 15일 선공개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16일에는 선공개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의 쇼트 버전을 공개한다.
이어 3월 20일에는 `FACE`의 타이틀곡 포스터와 3월 22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3월 23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쇼트 버전이 차례로 베일을 벗는다.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은 지민의 첫 솔로 앨범 `FACE`는 3월 24일 발매된다.
한편, 지민은 앨범 발매 이후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