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피부 고민 부위를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레디클리어 패치는 센텔리안24에서 처음 선보이는 국소 부위용 스팟 케어 제품으로,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케어 및 긴급 케어가 가능한 다양한 특화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와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 2종으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는 고민 부위를 짜기 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티트리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 위생적인 탈착이 가능한 반칼선 공법을 적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는 고민 부위를 짠 후에 사용하는 애프터 케어 제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산 등 6가지 피부 케어 성분을 함유해 상처를 보호한다. 특히 상처부위가 오염돼 덧나지 않도록 터치리스(Touchless) 패치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필름에 적힌 번호의 순서대로 스티커를 떼어내면 한층 위생적이고 손쉽게 붙일 수 있다.
신제품 2종 모두 건강한 피부에 필요한 습윤환경을 조성해주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의 패치를 적용했다.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한다. 또 패치 중심부와 주변부의 두께를 다르게 구성한 ‘베벨링 공법’을 활용해 뛰어난 밀착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제공해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은 피부 고민 부위를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고민 상태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