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LA POEM)이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라포엠(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은 23일 공식 SNS를 통해 라포엠 투어 콘서트 `The Alchemist`(이하 `라포엠 투어 콘서트`)의 공식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라포엠이 비장한 분위기 속에 위엄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시크한 블랙 슈트를 입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라포엠 투어 콘서트는 내달 25~26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4월 1~2일), 고양(4월 8~9일), 수원(4월 15~16일) 등 4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지금까지 라포엠의 목소리를 통해 재해석된 노래들을 포함, 그룹의 음악 세계를 고스란히 담은 세트리스트로 `공연 어벤져스`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특히 새 미니앨범 `The Alchemist`(디 알케미스트)의 발매를 기념해 개최되는 콘서트인 만큼, 선공개된 `닻 (Anchor)`을 비롯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쏠린다.
라포엠은 내달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Alchemist`를 발표한다. 싱글 앨범 `THE WAR`(더 워)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고통스러운 담금질의 시간 속에서도 긍정과 희망의 불씨를 승화하려 노력하는 이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22일 발매한 선공개곡 `닻 (Anchor)`은 라포엠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희망찬가로, 라포엠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지는 `라포엠 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티켓은 23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