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이 내달 1일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세븐틴은 지난 22일 오후 9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의 2023 오프닝 타이틀 시퀀스를 공개했다. 흥겨운 로고송과 함께 지난 에피소드 속 세븐틴의 유쾌한 모습이 담긴 오프닝 타이틀 시퀀스만으로도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은 커지고 있다.
영상에는 ‘토크 회식’, ‘GOOD OFFER’, ‘쌀밥을 맛있게 먹는 완벽한 방법’, ‘8월의 크리스마스’, ‘순응특집 단짝’, ‘겨울방학 특집 : 안다와 몰라’, ‘디에잇과 12인의 그림자’ 등 ‘고잉 세븐틴’의 인기 에피소드 속 세븐틴의 활약상이 담겼다.
지난해 공개된 ‘고잉 세븐틴’은 유튜브에서 누적 8,900만 회 이상(2월 21일 기준) 조회돼 ‘K-팝 최고의 자체 콘텐츠’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했다. 특히, ‘EP.27 술래잡기 #1’, ‘EP.32 순응특집 단짝 #2’, ‘EP.44 TTT #1’ 에피소드는 각각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할 만큼 독보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세븐틴의 자체 콘텐츠이자 국민 웹예능 ‘고잉 세븐틴’은 내달 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