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THE BOYZ)가 멤버 현재를 위해 네이버 나우(NOW.) `현재의 현재`에 전원 출격해 의리를 지켰다.
더보이즈는 지난 23일 오후 9시, 멤버 현재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 나우 라이브쇼 `현재의 현재`에 완전체 출연했다. `현재의 현재`는 K팝 대세 그룹 더보이즈 현재와 함께 만들어가는 `팬심 저격` 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네이버 나우에서 인기리에 온에어 되고 있다.
최근 신곡 `로어(ROAR)`로 컴백한 더보이즈는 메인 호스트인 멤버 현재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현재의 현재`에 게스트로 출격, 90분 동안 즐거운 시간을 함께 만들었다.
현재의 편안한 진행에 힘입어 더보이즈 멤버들은 새 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와 타이틀 곡 `로어`를 직접 소개하는가 하면, 연신 멤버 개개인의 넘치는 매력과 멤버 간 `찐친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포인트 안무 강습, 앨범 비하인드 소개 등 아낌없는 이야기를 공개하며 유쾌한 예능감을 발산,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의 친근한 소통 시간부터 스무고개 게임, 마피아 게임 등 다양한 미니 게임 코너와 생일을 맞은 멤버 케빈의 깜짝 생일 파티까지, 빛나는 팀워크를 바탕으로 꽉찬 시간을 함께 한 더보이즈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이번 방송을 마치고 더보이즈 멤버들은 "더보이즈 멤버 다 같이 현재가 진행하는 `현재의 현재`에 출연해 행복하고, 또 기회가 생긴다면 언제든지 참여해 보고 싶다. 우리 현재 예쁘게 봐주세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약 6개월여 만에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로 컴백했다. 더비 분들을 위해서 열심히 준비했으니 재밌게 즐겨주면 좋겠다. 저희도 즐기고 끝까지 파이팅해서 달려보겠다"고 활동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더보이즈가 완전체 출연한 더보이즈 현재의 팬심 저격 쇼 `현재의 현재`는 네이버 나우에서 풀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일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와 타이틀곡 `로어(ROAR)`로 컴백한 더보이즈는 국내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1개국 정상 `올킬`에 성공하며 매서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