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시청 가능
한국경제TV 와우넷은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오전 8시 반부터 오후 3시 반까지 무료 증권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는 증권사와 주요 투자 경력을 지닌 증시 전문가들이 장중 투자전략과 유망종목에 대해 심층 분석한다.
월요일 공개방송을 진행하는 민경무 파트너는 "금리 인상과 인플레이션 지속이라는 글로벌 이슈의 잔재 속에 국내 증시는 주요 종목들에 집중되고 있는 모습을 보이며, AI 등과 같은 미래 성장성이 돋보이는 섹터의 순환매 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면서 "이에 따라 투자자분들도 긴 안목으로 모멘텀이 주목받는 섹터 위주로 공약한다면, 시장은 돌고 돌아 수익을 안겨줄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전했다.
27일(월)▲민경무 파트너[1000일선을 주목할 이유]을 비롯하여, 28일(화)▲김병전 파트너[CHAT GPT 관련 핵심 선도주를 잡아라], 3월 2일(목)▲한중연 파트너[요즘 주식, 벨류에이션을 주목해라], 3월 3일(금)▲김우식 파트너[긴축 리스크 변동성 장세, 틈새 종목 전략]을 주제로 무료 특강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공개방송 편성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와우넷 장중 공개방송은 하루평균 4만 명의 시청자가 참여하며, 와우넷 유튜브 채널 구독자 또한 37만 명을 넘어서며 개인투자자의 성공 투자에 보탬이 되고자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