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용준형이 `POST IT (Feat. 시온)`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예열에 나섰다.
용준형은 28일 0시 소속사 블랙 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더블 싱글 `POST IT (포스트 잇)` 타이틀곡 `POST IT (Feat. 시온)`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흔들리는 연출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POST IT (Feat. 시온)`의 아슬아슬한 무드를 표현했다. 이와 함께 용준형의 은유적인 표현과 몽환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이렇게 사랑 또 저물어 가는구나 / 무거워진 걸 보니 내 마음만 살쪘구나 / 힘들 때면 제일 먼저 나를 놓는구나 넌 / 내가 있는 내일을 그린 적 없구나"라는 파트가 담겼다.
앞선 작업기 영상에서 용준형은 `POST IT (Feat. 시온)`에 대해 "연인 사이의 관계 변화를 포스트잇에 빗대어 풀어낸 곡"이라고 소개했다. `POST IT (Feat. 시온)`의 담담한 듯 아련한 노랫말과 멜로디는 녹음 현장에 이어 정식 음원 일부로 공개되며 많은 음악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용준형이 완곡에서는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피처링 아티스트 시온과 용준형의 첫 번째 음악적 호흡도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더블 싱글 `POST IT`에서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수록곡 `Til` the End (틸 디 엔드)` 등 용준형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총 2곡을 만날 수 있다.
용준형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POST IT`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POST IT (Feat. 시온)`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