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제품 가격을 또 인상했다.
샤넬은 2일 클래식 플랩백 등 주요 제품 가격을 인상해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했다.
클래식 플랩백 스몰은 1천237만원에서 1천311만원으로 6.0% 올랐다. 미디움은 1천316만원에서 1천367만원으로 3.9%, 라지는 1천420만원에서 1천480만원으로 4.2% 인상됐다.
'22백'의 경우 스몰은 747만원에서 775만원으로 3.7%, 미디움은 783만원에서 817만원으로 4.3%, 라지는 849만원에서 881만원으로 3.8% 인상됐다.
보이 샤넬 플랩 백은 864만원에서 895만원으로 3.6% 올랐다.
샤넬은 인플레이션 영향으로 제품 원재료비·생산비가 인상돼 제품 가격을 일괄 조정했다고 설명했다.
샤넬은 지난해 11월 클래식 플랩백을 비롯한 전 제품 가격을 3∼11% 인상한 데 이어 3개월 만에 가격을 올렸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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