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오는 3월 31일까지 연인들이 특별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폴링 인 러브’를 선보인다.
짙은 그린과 부드러운 그레이 톤으로 안락한 휴식을 선사하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래비티를 온전히 즐기며 달콤함으로 하루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스페셜 스위트 기프트를 제공한다.
스페셜 스위트 기프트는 호텔 이용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풍성한 객실 어메니티 구성품으로 마련됐다.
호텔 이용 혜택으로는 침실과 거실이 분리돼 프라이빗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밸리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또는 라운지앤바 제로비티,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 모던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식음 크레딧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어 그래비티의 매력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객실 내에서 달콤함을 더할 객실 어메니티 혜택으로는 딸기향을 머금은 프로베토 로사토 세미-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와인의 풍미를 돋울 앤디쉬 딸기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 1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지 큐브 초콜릿 1상자와 레스토랑 10% 할인권 1매, 그래비티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아이템인 Awaken 20 캔들 또는 어메니티 중 1개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