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이 ‘만찢남’ OST 주자로 출격한다.
지수연은 오는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티빙 오리지널 예능 ‘만찢남’의 OST ‘오히려 좋아'를 발매한다.
‘오히려 좋아’는 레트로한 시티팝 장르로, 모진 역경도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지난달 24일 공개된 ‘만찢남’ 6화에서 ‘오히려 좋아’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으며 완곡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지수연의 감미로우면서도 힘 있는 보컬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완성된 ‘오히려 좋아’는 시청자들에게 웃음은 물론, 긴장감까지 선사하는 ‘만찢남’에 활기차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위키미키의 메인보컬 지수연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재다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올라운더 아티스트다. 지난 2021년 발매된 위키미키의 미니 5집 ‘I AM ME.’(아이 엠 미)에는 자작곡 ‘One Day’(원 데이)를 수록해 호평을 받았고, 지난해에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최근에는 위키미키 완전체로 KBS 2TV ‘리슨업’에 출연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고, 멤버 리나와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 OST ‘Now or Never’(나우 오어 네버)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지수연이 가창한 ‘오히려 좋아’는 오는 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