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이 포근한 감성으로 음악 방송을 물들였다.
예성은 지난달 27일 발매한 정규 1집 스페셜 버전 ‘Floral Sense’(플로럴 센스) 타이틀곡 ‘Floral Sense’ 솔로 버전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였다.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선 예성은 감미로운 보컬과 싱그러운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예성은 사랑의 감정을 꽃의 감각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을 가성이 돋보이는 듣기 편한 목소리로 펼쳐냈다.
특히 밴드 사운드를 타고 흐르는 예성표 감성 아이덴티티가 음악 팬들의 설렘 지수를 끌어올렸다. 예성은 섬세한 표현력과 로맨틱한 무드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힐링을 선사했다.
‘Floral Sense’에는 정규 1집 ‘Sensory Flows’(센서리 플로우스)에 수록된 10곡에 타이틀곡 ‘Floral Sense (Feat. 윈터 of aespa)’와 ‘Floral Sense’ 솔로 버전, 예성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그대에게 (Mother)’까지 신곡 3곡이 추가로 수록됐다. 봄을 여는 예성의 따스한 음악이 글로벌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에 ‘Floral Sense’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10개 지역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고, 피지컬 앨범은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일간 1위(27일 기준)를 기록했다.
예성은 계속해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