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티에이엔)이 청춘의 조각을 완성했다.
지난 6일과 7일 TAN(창선·주안·재준·성혁·현엽·태훈·지성)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ESSEGE’(에세지)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 성혁, 재준, 현엽, 창선의 비주얼을 오픈했다.
네 명의 멤버들은 올 화이트 착장에 전원 흑발 스타일링으로 순백의 청초함과 블랙의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했고, 날렵한 옆태와 치명적인 눈빛으로 팬들의 심박수를 상승시켰다.
성혁, 재준, 현엽, 창선은 순백의 천사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면서 강렬한 무드가 묻어나는 모습까지 연출,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여기에 네 사람은 목 라인이 깊이 파인 슈트로 은근한 섹시미까지 드러내며 과감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공개된 지성, 태훈, 주안이 옴므파탈의 정석으로 팬들을 홀린 데 이어 성혁, 재준, 현엽, 창선까지 냉미남 아우라를 풍기며 컴백 기대치를 더욱 끌어올린 가운데, TAN은 오는 10일 신보 ‘ESSEGE’ 발매를 앞두고 있다.
‘ESSEGE’는 TAN이 데뷔 1주년을 기념하고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표현하고자 기획된 스페셜 앨범으로, Essay(에세이)+Message(메시지)의 합성어다. 데뷔 앨범 ‘1TAN’의 수록곡인 ‘Fix YOU(Part 1)’의 완전판인 ‘Fix YOU’가 타이틀곡으로 확정, 오직 팬밖에 모르는 TAN의 사랑을 담아냈다.
한편, TAN의 새 앨범 ‘ESSEGE’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