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GOT7) 영재가 설렘 가득한 비주얼로 팬들의 심박수를 높인다.
영재는 지난 9일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Errr Day'(얼 데이)의 Night 버전 무드 필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해가 진 저녁 시간 어두운 리조트 앞을 자연스레 누비는 영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티셔츠에 유니크한 팬츠, 실버 액세서리를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로 새 콘셉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또 한가로운 휴양지를 마음껏 유영하며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는 영재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여유롭게 밤 산책을 나선 듯한 편안한 무드와 함께 흐르는 달달한 멜로디로 신곡 'Errr Day'의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신보 'Errr Day'는 봄에 어울리는 설렘을 가득 담아낸 것은 물론, 달달한 멜로디에 힘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영재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그동안 감미로우면서도 성숙한 콘셉트를 선보였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봄 그 자체로 돌아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그간 미니 1집 'COLORS from Ars'(컬러스 프롬 아르스)를 시작으로 디지털 싱글 '같이 걸어가줘요', 미니 2집 'SUGAR'(슈가)를 비롯해 다양한 음원으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준 영재. 이번 신보 'Errr Day'를 통해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영재의 새 디지털 싱글 'Errr Day'는 오는 3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