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NewJeans) 멤버 다니엘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소속사 어도어(ADOR)는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다니엘이 입생로랑 뷰티와 글로벌 계약을 맺고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 일환으로 다니엘은 패션 매거진 ‘보그’와 디지털 화보를 진행했다. 이 화보 속 다니엘은 시크한 눈빛과 당당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촉촉하게 빛나는 립과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다니엘은 “평소 애정하던 입생로랑 뷰티 브랜드를 대표하는 앰버서더가 되어 너무 기쁘다”라며 “앞으로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보여드릴 저의 새로운 매력과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다니엘의 화보는 ‘보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니엘이 속한 뉴진스는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앰버서더 및 광고 모델로 맹활약 중이다.
또한 뉴진스는 신곡 ‘Ditto’, ‘OMG’ 뿐 아니라 데뷔곡 ‘Hype boy’, ‘Attention’까지 꾸준히 인기를 끌며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장기집권 하는 등 연일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