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파노라믹 뷰와 함께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봄을 맞이하여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루프톱 야외 온수풀 수영장을 개장했다”며 “노을 맛집으로 유명한 루프톱에서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루프톱 수영장은 호텔의 최고층인 21층에 위치하여 탁 트인 도심의 뷰와 야외 수영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30~34°C의 온수풀로 운영되며, 하계시즌에는 일반 수영장의 수온으로 운영된다.
해당 야외 수영장은 성인 전용으로, 호텔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20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과 통로로 연결이 되어 있어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온수풀 운영 시간은 월~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금, 토,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한편, 야외 온수풀 수영장 개장을 기념해 ‘루프톱 온수풀 개장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된 스토리를 리포스팅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루프톱 온수풀 개장을 소문내는 이벤트로,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자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루프톱 야외 온수풀 수영장을 포함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스탠다드룸 숙박권과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 뷔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