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워터의 공식수입원인 ㈜이도컴퍼니티앤디가 필립스워터 공식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간이정수기의 모든 용량의 모델들을 대상으로 한달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필립스 간이정수기는 수돗물을 넣어주면 정수기의 필터를 통해 깨끗한 물이 나오는 자연여과방식의 피처형 정수기이다. 별도의 설치비용이나 타공이 필요없고, 사용법과 셀프 케어가 용이하여 플라스틱 생수통을 구매하여 물을 마시는 가정에 적합한 제품이다.
필터는 국내 수돗물에 특화된 4단계 여과시스템으로 보다 안전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해주며, 필터 1개로 330ml기준 약 300개의 생수통을 대체할 수 있어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한 브리타의 간이정수기 마렐라 제품과도 결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1,00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3월 15일부터 5월 16일까지 공식스토어에서 사용하고 싶은 용량의 피처형 간이정수기를 주문하여 한 달 동안 사용한 후에 구매확정 또는 반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구매를 결정한 고객은 필터 1개를 추가혜택으로 받게 된다.
㈜이도컴퍼니티앤디의 관계자는 "간이정수기를 사용하고 싶은데 필터기능, 물의 맛 등 여러 요인으로 구매를 주저하시는 고객분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필립스의 워터솔루션을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