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환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측은 16일 “김재환이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봄바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연기가 짙게 깔린 어두운 밤을 비추며 시작한다. 김재환은 어두워진 거리에서 무릎을 꿇고 손바닥을 바라봤고, 곧이어 김재환 손에 담긴 꽃잎들이 바람에 흩날리며 화면이 전환됐다. 청량한 모습으로 변신한 김재환은 'BREEZE'라는 제목의 비디오테이프를 감상하며 봄의 정취를 느꼈고, 야외에서 손에 쥔 꽃을 바라보며 깊은 생각에 잠겼다.
특히 "그대 생각이 분다 바람이 운다"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공개되며 중독성 높은 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김재환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아련한 눈빛을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재환의 새 싱글 '봄바람'은 휘파람 소리로 시작하는 인상적인 도입부와 포크락의 레트로한 느낌이 강조된 컨템포러리 팝(Contemporary Pop) 장르의 곡이다. 봄이 오면 떠오르는 지난 추억과 그로 인해 또다시 깊어지는 그리움을 담았다.
소속사 측은 “김재환은 앞으로 공개되는 티저 이미지와 무드 필름 등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환의 새 싱글 '봄바람'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