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외 테니스 아카데미 기업 ‘테니스유(TENNIS U)’가 ‘누적고객 천명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니스유는 인천 하늘도시 오픈을 시작으로 최근 3개월 전에 확장 이전을 통해 760평, 층고 5M 공간에 풀코트 1면, 보조코트 2면, 그리고 스크린테니스장 4면을 구비하고 있다. 야외코트에서는 테니스유 아카데미를 운영준비 중이며, 주니어선수 양성과 경기를 운영해, 테니스의 대중화와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테니스유’를 찾아주고 응원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테니스유를 방문한 고객들이 주중ㆍ주말 오후 시간대에 실내코트 대관을 1시간 동안 5천원에 사용하는 ‘실내코트 대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최신 시스템이 적용된 스크린 테니스에 대해 시간당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크린 100개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고객들이 테니스에 대해 즐거움을 느끼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대표원장이 무료게임레슨을 풀코트에서 진행하는 ‘무료게임 레슨DAY’를 월요일과 금요일 매주 진행한다. 이외에도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테니스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자 주 1회 레슨 상품 중 월 7만원에 테니스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상품도 마련됐다.
테니스유 관계자는 “최근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드리고,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누적고객 천명돌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건강한 마음과 몸을 지키고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