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를 앞둔 블랙핑크 지수가 다채로운 콘셉트를 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블로그에 'JISOO - CONCEPT POSTER #3'를 게재했다”며 “빨려들 듯 강렬한 지수의 아우라가 어두운 밤의 무드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 이미지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 속 지수는 꽃을 살짝 베어 문 채 치명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붉은 빛 조명과 한데 어우러져 신비로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 지수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능력을 엿보게 했다.
최근 지수는 티저 콘텐츠를 통해 레드 컬러의 강렬함, 고전적 우아함, 은은한 분위기 등 색다른 매력을 꺼내고 있다. 그간 블랙핑크를 통해 보여줬던 모습과는 사뭇 달라 그만의 특별한 음악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수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시 데뷔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제목은 '꽃(FLOWER)'으로, 뮤직비디오에는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가 투입됐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K팝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던 터라 관심이 쏠린다.
실제 지수의 인기 돌풍은 일찌감치 객관적 수치로 증명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ME’는 지난 6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 약 2주일 만(3월 20일 기준)에 선주문량 95만 장을 넘어서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